새해에는 나의일상

무언가를 하자
앞서 생각하지말고
차근차근 무언가를 하다보면
조금 다른 사람이 되어있겠지

쓰린 하루 나의일상



다행히 근처 슈퍼가 문을 열었네

그것은 내가 가진 복이 아닌 것을
내 탓임이 분명한데
쓰린 속은 어쩔 수 없다
에효 얼른 먹고 잠이나 들자

동생의 도쿄, 교토 먹방 여행 여행기록


동생이 올해 일본 도쿄, 교토에 여행을 다녀왔다
동생은 급히 가게된 거라 계획이 없었고, 나는 먹방여행을 꿈꿨으나 갈 수 없었다

그리하여

나는 맛집검색 및 정보제공을 하고, 동생은 먹방을 하는 아바타(ㅋㅋ 오바임) 먹방여행을 하게 되었다

다 블로거들의 상세한 정보공유, 포켓와이파이 환경 덕분이다
그리고 약간의 남매애..;;;  

먼저, 도쿄

에그앤띵스 도쿄점

난 로코모코나 다른 걸 주문하라고 했는데..
맘대로 팬케이크를 주문하는 용기..;; 너무 느끼했다고 한다
거기다 아이스라떼의 조합..;; 혼밥러 메뉴선정 실패
(결국 나를 향한 원망ㅡㅡ)

아후리(afuri)

유자라멘이라고 한다
유자가 들어갔다고 해서 맛 걱정을 했더니 꽤 맛있었다고..
이 때부터 블로그 정보검색에 대한 신뢰가 쌓이기 시작한 듯
.. 이자식, 상전이다

오다이바 쿠아아이나

일정 중 오다이바에 간다고 하길래 알아본 곳
 아보카도 버거가 맛있다고 해서 알려주었다
버거보다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다고 한다
인생 감튀라고 함

아마 도쿄 우동신

우동 맛집 검색을 하면 글이 꽤 있다
그래서인지 동생이 갔을 때 한국사람이 엄청 많았다고..;;
우동집이니까 자루나 붓카게를 주문하라고 했더니...
더운날 국물우동을 주문했다고 한다 헐
날씨를 고려하지 않은 메뉴선정 실패

도쿄 블루보틀

동생은 커피를 좋아한다
그래서 폭풍검색을 통해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블루보틀을 알려주었다
라떼를 주문했는데 무척 고소했다고 한다

내가 가장 먹어보고싶었던 것..
빨리 그 날이 오진 않겠지만 다음을 기약하자


그리고, 교토

교토 스마트 커피

왜 때문에, 스마트커피에 가서 치킨 라이스를 시키는지 이해할 수 없다
어쨋건 치킨 라이스는 매우 느끼하였다고 한다
잘 모를 때는 남들 시키는 것을 주문하도록 하자

스마트커피에서 유명한 폭신폭신한 프렌치 토스트
부드럽고 폭신한 맛이었다고 한다.. 매우 만족했다고..;;

교토 이노다커피

호텔에서 조식 먹고 또 브런치 먹으러간다고...
저 당시 나는 커피를 입에 댈 수 없었음으로 매우 부러웠다
어쨋든
다 맛있었는데 당근이, 당근이 정말 맛있었다고 한다
인생당근이라고..;;;; 


이 외에 다른 식당들도 갔지만 사진을 제대로 찍어서 보내준 것은 이정도..

아, 어디라도 여행가서 먹방을 하고 싶다

위로가 되는 간식 먹고마심

포테이토 크리스피
나고맘이 선물받았다고 한 손 가득 맛보라고 줬다
신랑이랑 누가 더 먹네마네 싸워가며 먹었다. 은근 중독성 있는 맛

육아생활을 견디게 하는 아이스카페라떼
사촌동생이 아기를 보러오면서 자주 사다준다
신기하게 아/아 보다 더 시원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우유가 들어있음에도

단거를 싫어하는데 요즘 정말 당이 땡긴다
당 충전용.. 맛있다 굿굿

육퇴를 하고나서 마시는 꿀맛 맥주
대형마트 4개 1만원 찬스 


선물들 둥실이와

이모가 보내준 둥실 분유
둥실은 노발락 스테이지1을 먹고있다

나고맘이 울집에 오면서 보내준 한살림 휴지와 세제
둥실이 옷을 빨래할 때 쓸 수 있는 세제면 좋겠다고 했더니 한살림 세제를 보내줬다
나고맘은 늘 나에게 고마운 육아선배다

"조"가 신행갔다가 챙겨준 선물
스와비넥스 공갈젖꼭지와 귀여운 고양이 신발:)
공갈젖꼭지는 한 번씩 물리고 있고 신발은 조금 더 크면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립밤은 남편이 쓰고 있다)



1 2 3